제목: 완전히 서리라
본문: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야훼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잠 19:21)
똑똑하고 젊은 변호사였던 척 콜슨은 영향력 있고 권력이..
 
  
 
  [03-14]
완전히 서리라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야훼의 뜻만이 완전히 서리라(잠 19:21)

똑똑하고 젊은 변호사였던 척 콜슨은 영향력 있고 권력이 있는 자리에까지 오르고자 계획했었습니다. 닉슨 대통령의 특별 보좌관이었던 그는 주님께서 간섭하시기에 이르기까지 계속 높은 지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나 그는 워터게이트 사건의 은페 공작에 연루되어 감옥에까지 가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위기 중에 그는 주님을 영접했습니다. 오늘날 그는 ‘교도소 선교회’의 지도자로서의 그의 사역이 하나님을 모르던 과거 정계의 삶이나 그 삶이 줄 수 있었던 어떤 것보다 훨씬 더 보람이 있다고 간증합니다.
성경에는 “내 형질이 이루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나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이 되었나이다”(시 139:16)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만세 만대 전에 보고 아시고 우리의 일생을 다 정해 놓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께서 예정해 놓으신 그 뜻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열심히 기도하고 그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리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예비된 길로 인도하시며 우리의 일생을 책임져 주시고 돌보아 주시며 우리에게 두신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는 것입니다.